안녕하세요?


제가 근무하는 가이아쓰리디에서 아래와 같이 신입(경력 3년 이하 포함) 프로그래머를 모집합니다. 훌륭한 인재가 지원할 수 있도록 널리 공유해 주시기 바랍니다. 내일은 경력직 채용 공고가 나갈 예정입니다.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가이아쓰리디㈜ 신입 프로그래머 모집 안내 ***


공간정보SW 전문기업 가이아쓰리디에서 신입 프로그래머 약간 명을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지원 바랍니다.


[제출 서류 및 제출처]

이력서, 자기소개서를 info@gaia3d.com으로 제출

- 이력서는 자신의 경험(학력 포함) 위주로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 자기소개서에는 자신의 강점을 기술해 주시기 바랍니다. 

- 가이아쓰리디는 여러분의 가족사에 관심이 없습니다. “자상하신 아버지와 인자하신 어머니…”로 시작하는 자기소개서는 제출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회사 소개]

공간정보 및 지구과학 분야 전문 SW 기업

- 주요 연혁: 2000년 창업, 2006년과 2014년 두 차례 대통령 표창 수상 

- 주요 제품: 상업적 오픈소스GIS 패키지 KAOS-G, 디지털트윈 플랫폼 mago3D, 실시간 드론 매핑 및 서비스 플랫폼 LiveDroneMap

- 주요 사업 영역: 공간정보, 기상/기후, 우주/위성, 디지털트윈

- 홈페이지: www.gaia3d.com


[모집 분야]

오픈소스GIS 풀스택 개발자(로 성장하기를 바라는 신입 혹은 경력 3년 이하)

- 여기서 의미하는 오픈소스GIS 풀스택 개발자란 주로 PostGIS, GeoServer, OpenLayers 혹은 Leaflet(그리고 가끔 QGIS) 등을 이용하여 다양한 프로젝트를 수행하는 개발자를 의미합니다. 

- 다만, 본인과 회사 상황에 따라 다른 기술을 활용한 개발에도 참여할 수 있습니다.


[필요 능력]

아래와 같은 능력이 많이 요구되나 경력이 아닌 신입을 채용할 예정이라 주로 개발에 대한 자세와 문제풀이능력을 중요하게 봅니다. 

- 웹 개발 능력: HTML, CSS, Web Framework 에 대한 이해

- 일반 개발 능력: Java, JavaScript, Python, C++ 등 주 언어 1개 이상에 대한 개발 능력

- 공간정보 지식: 벡터/래스터 데이터, 좌표계 및 공간정보 서비스 특성에 대한 이해

- 기타 능력(필수아님): 공대 저학년 수준의 선형대수학 및 확률/통계 잘하시는 분 우대


[근무처]

서울 본사 혹은 대전 지사

- 회사 사무실이 서울과 대전 두 곳에 있으며 지원자의 의사와 회사의 필요에 따라 협의하여 근무처를 결정합니다. 

- 대전 지사 근무자에게는 2년 간 매달 25만원을 주거안정비로 지원합니다.


[지원 자격]

특별한 지원 자격 없음(학력, 학점, 성별, 인종, 국적, 나이 무관)

- 다만, 한국어나 영어로 의사소통이 가능한 분 

- 오픈소스 철학과 활동에 적극적으로 공감하고 참여할 수 있는 분

- 인간, 사회, 그리고 우주에 대해 관심이 많으신 분


[급여]

신입은 회사 내규에 따르고 경력 3년 이하는 별도의 협상

- 신입은 최대 3개월까지 수습 기간이 적용되며 이 경우 원래 급여의 80%까지만 지급됩니다. 수습 기간 이후 정직원으로 전환되면 수습 기간은 퇴직급여 산정기간에 포함됩니다.

- 퇴직급여는 현재 퇴직연금제(DC)를 운영 중입니다.


[근로 조건]

주 5일 근무

-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주 5일 근무가 원칙입니다. 다만, 프로젝트 일정에 따라 야근이나 주말 근무가 발행할 수 있습니다.

- 주로 프로젝트 종료가 몰리는 늦가을부터 연말까지 매우 바쁩니다. 연초 조금 지난 후부터 봄까지는 여유가 있는 편입니다.

- 출근 시간은 담당부서장의 재량 사항입니다. 보통은 오전 9시 반에 출근합니다. 

- 회사는 출퇴근 시간보다 실제 개발성과를 더 중요하게 여깁니다. 

- 연차는 관련법령을 따르며, 연차가 부족한 경우 연차가 남는 타 동료로부터 연차를 구매하거나 양도 받을 수 있습니다.(연차거래제)


[복지 혜택]

- 4대 보험 가입 사업장입니다.(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 연봉 외에 년 최대 60만원까지 복지비 사용이 가능합니다.

- 신입은 4년 근무 후 4주 유급 휴가, 그 뒤로는 매 3년마다 4주 유급 휴가를 제공 받습니다.(안식월 제도)

- 소정의 생일 축하금 지급합니다.

- 회사 보유 콘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대학원 진학 시 회사에서 소정의 학자금 보조를 합니다(4학기 한도 내에서)만 담당 부서장의 승인이 합니다. 즉, 회사 입사하자마자 대학원 간다고 회사에서 학자금 보조를 하지는 않습니다.


[기타]

- 년 40시간 의무 교육을 받아야 하며 교육시간을 채우지 못하면 다음 해에 금전적 불이익을 받습니다. 회사에서는 직원의 직무능력향상에 많은 관심을 기울입니다. 

- 연차이월제: 바쁜 회사일로 연차를 모두 사용하지 못한 경우 다음 해 3월말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회계 정산 완료 후 회사 이익금의 일정 부분을 기여도에 따라 성과급 지급합니다.(연봉과 별도)

- 특허, 수상 등에 대한 상여금 지급합니다.(연봉과 별도)

- 연 1회 전 직원 해외워크샵 진행합니다.(회사가 비용 지급, 연봉과 별도) 지금까지 괌, 사이판, 필리핀, 태국, 몽골, 중국, 일본 등에서 총 14회의 회사워크샵을 가졌습니다. 

- 해외 컨퍼런스 참가 적극 권장(회사가 비용 지급): 직원들의 적극적인 해외 컨퍼런스 발표와 참여 기회를 제공합니다. 특히, 오픈소스 개발자의 축제인 FOSS4G(Free Open Source SW for Geospatial) 컨퍼런스에는 매년 많은 수의 개발자를 참여시키고 있습니다. 다만, 직원들이 영어 및 발표울렁증 등을 호소하며 기회를 줘도 참여하지 않거나 발표 자체를 취소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최소한 회사에서 기회는 제공하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 저희 회사는 학력, 연령, 성별, 종교, 출신 지역, 국적, 성적 취향, 외모 등에 따른 차별을 엄격히 금지하고 있습니다. 회사 내 반말 사용 또한 금지되어 있습니다.


2018년 12월 10일

신상희 

Posted by 뚜와띠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