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층에 있는 조카 녀석의 방에서 찍어 본 주변 주택가 전경이다. 대부분 2층 구조에 차고와 작은 정원이 함께 있는 구조다.  방은 대부분 2층에 있고, 1층은 넓은 거실과 부엌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이 동네는 차가 없으면 정말 생활하기 힘든 곳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팜비치라는 곳이다. 팜나무가 많아서가 아니라 이곳 해변이 마치 팜처럼 생겨서 붙은 이름이란다. 일종의 반도인데, 반도 야쪽으로 해변이 있는 곳이다. 월요일이라 사람도 없고 조용해서 좋았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팜비치의 풍경이다. 우리 가족들은 역시나 한국사람들인지라 저편의 개인 주택의 가격이 얼마나 될까에 대해 한참을 이야기했다. 팜비치는 물이 정말 맑았고, 바다쪽으로 한참을 걸어가도 수심이 깊어지지 않는 정말 꽤나 괜찮은 해수욕장이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뒷편을 잘보면 일광욕을 즐기는 두 여인네가 있다. 고맙게도 가슴을 모두 드러내고서 일광욕을 즐기고 있더라.

사용자 삽입 이미지


유치하더라도 이런 것 한 번씩 남겨줘야 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게 뭘까? 해파리되겠다. 우리가 시드니에 있을 때 시드니 주변 해수욕장에 해파리 주의보가 발령 중이었다. 사실 맨리 해수욕장에서 이 해파리에게 나도 쏘여서 제법 따가웠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곳 팜비치는 반도형태인데, 그 반도형태의 육지에 골프장이 있다. 골프를 치면서 바다를 즐길 수 있는 곳 되겠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바다에 면하지 않은 내륙 쪽의 반대편 팜비치다. 바다 쪽의 해수욕장에서 걸어서 3분 정도면 갈 수 있다. 이 쪽은 바다쪽과는 달리 당연하게도 파도가 없이 매우 고요한 호수 같은 곳이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Posted by 뚜와띠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