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공간정보 및 지구과학 SW 전문 기업 가이아쓰리디에서 경력 프로그래머 약간 명을 다음과 같이 모집합니다. 관심이 있으신 분은 5월 31일까지 info@gaia3d.com 으로 지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별도의 지원서 양식은 없습니다. 


[모집 분야 및 기한]

- 프론트엔드(Front-end) 자바스크립트(JavaScript) 경력 개발자 

- 2017년 5월 31일(특별히, 이 이후에 지원해야 하는 경우 사유를 알려 주시고 지원해 주시기 바랍니다.)


[담당 업무]

- JavaScript를 활용한 프론트엔드(front-end) 개발

- 오픈소스 기반 그래픽 표출 및 편집 업무시스템 개발


[요구되는 역량]

- 웹 표준과 접근성을 고려하여 HTML5/CSS/JavaScript개발이 가능한 분

- 라이브러리 및 프레임워크 활용 능력(JQuery 상급, Bootstrap, AngularJS 또는 React 경험자)

- 업무시스템 요구사항을 바탕으로 적절한 프레임워크 도입결정이 가능하신 분


[우대 받는 능력]

- Canvas를 활용한 차트개발 가능하신 분

- Back-end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

- 더불어, 오픈소스 철학과 활동에 적극적으로 동감하고 참여할 수 있는 분들이 지원해 주셨으면 합니다.


[근무처]

- 서울 사무실 혹은 대전 본사

- 회사 사무실이 대전과 서울 두 곳에 있으며, 지원자의 의사를 존중하여 근무처를 결정합니다. 


[급여]

- 경력과 실력에 따라 협상 후 제시 

- 퇴직급여는 현재 퇴직연금제(DC)를 운영 중입니다.

- 전년도 경영 성과에 따라 정기상여(명절, 가정의달, 여름휴가)와 성과상여를 지급합니다. 


[근로 조건]

- 주 5일 근무

- 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주 5일 근무가 원칙입니다. 다만, 프로젝트 일정에 따라 야근이나 주말 근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주로 프로젝트 종료가 몰리는 늦가을부터 연말까지 매우 바쁩니다. 연초 지난 후부터 봄까지는 조금 여유가 있는 편입니다.

- 출근 시간은 담당부서장의 재량 사항입니다. 보통은 오전 9시 반부터 10시까지 출근하는 걸 목표(!)로 삼는 것 같습니다.

- 연차는 근로기준법을 따르며, 연차가 부족한 경우 연차가 남는 타 동료로부터 연차를 구매하거나 양도 받을 수 있습니다.(연차거래제)


[복지 혜택]

- 4대 보험 가입 사업장입니다.(국민연금, 건강보험, 고용보험, 산재보험)

- 연봉 외에 년 최대 60만원까지 복지비 사용이 가능합니다.

- 첫 4년 근무 후 4주 유급 휴가, 그 뒤로는 매 3년마다 4주 유급 휴가를 제공 받습니다.(안식월 제도)

- 소정의 생일 축하금 지급합니다.

- 회사 보유 콘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 대학원 진학 시 회사에서 소정의 학자금 보조를 합니다(4학기 한도 내에서)만 담당 부서장의 승인이 필요한 사항입니다. 즉, 회사 입사하자마자 대학원 간다고 회사에서 학자금 보조를 하지는 않습니다.


[제출 서류 및 제출처]

- 이력서, 자기 소개서를 info@gaia3d.com 으로 제출

- 이력서는 자신의 역량과 경험 위주로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 저희 회사는 여러분의 가족사에 관심이 없습니다. “자상하신 아버지와 인자하신 어머니…”로 시작하는 자기소개서는 제출하지 말아 주시기 바랍니다. 


[기타]

- 가능하면 매년 전 직원 해외 워크샵(을 빙자한 휴가)을 가고 있습니다. 2005년 이후 지금껏 12번의 해외 워크샵(괌, 태국, 필리핀, 중국 등)을 다녀왔습니다. 2017년에는 사이판으로 해외 워크샵을 다녀왔습니다. 

- 직원들의 적극적인 해외 컨퍼런스 발표와 참여 기회를 제공합니다. 특히, 오픈소스 개발자의 축제인 FOSS4G(Free Open Source SW for Geospatial) 컨퍼런스에는 매년 많은 수의 개발자를 참여시키고 있습니다. 2017년도에는 미국 보스톤에서 개최되는 국제 FOSS4G와 프랑스 파리에서 개최되는 FOSS4G Europe 대회에 직원들이 참가하여 발표를 합니다. 

- 다만, 직원들이 영어 및 발표울렁증 등을 호소하며 기회를 줘도 참여하지 않거나 발표 자체를 취소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최소한 회사에서 기회는 제공하고 있다는 의미입니다.

- 직원 개발 능력 향상에 많은 관심을 쏟고 있습니다.

- 자발적이고 자기주도적인 문제해결 능력을 중시합니다. 

- 수평적 인간관계와 소통을 중시하며, 이에 따라 사내 반말 사용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 저희 회사는 학력, 연령, 성별, 종교, 출신 지역, 국적, 성적 취향, 외모 등에 따른 차별을 엄격히 금지하고 있습니다.


[회사 소개]

- 2000년에 창업된 오픈소스 기반 공간정보 및 지구과학 분야 SW 전문 기업

- 2006년, 2014년 대통령 표창 수상. 

- 저희 회사는 오픈소스 회사로 투명성과 개방성을 회사 경영의 원칙으로 삼고 있습니다. 

- 오픈소스 커뮤니티에 대한 환원 활동으로 OSGeo(Open Source Geospatial) 재단, FOSS4G 대회, GeoServer 개발자 대회, QGIS 등을 회사 차원에서 후원하고 있습니다. 

- 대표 이사의 회사 운영 철학은 http://endofcap.tistory.com/1150 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 자산, 매출, 직원수보다는 시장영향력과 기술력에 관심이 많은 회사입니다. 

- 홈페이지는 www.gaia3d.com 입니다.


감사합니다. 


가이아쓰리디(주)

Posted by 뚜와띠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