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십니까?

OSGeo 한국어 지부의 2009년 3월 모임을 아래와 같이 알려 드립니다.

이번 모임은 기존 모임과 달리 대한원격탐사학회(http://www.ksrs.or.kr) 춘계학술대회의 특별 세션 형태로 개최되게 됩니다. 대한원격탐사학회 춘계학술대회에 참석하시는 분들은 저희 모임에도 많은 관심 가져주시기 바랍니다.

개최 일정 안내 :
때 : 2009년 3월 27일 오후 1시 ~ 3시 또는 오후 2시 ~ 4시 (2시간 동안)
곳 : 서울대학교 호암생활관
기타 :
 - 저희가 학회와 함께 모임을 하는 관계로 지난 모임과 달리 조금 더 규범에 맞는 형태로 참가합니다.
 - 원격탐사학회에서 가능한 한 초록 제출을 요청해 왔습니다. 일단 저,남광우교수님, 박선동차장님이 초록 제출을 하기로 했습니다.(교수님, 차장님 초록 바로 보내 주세요!!!) 그 외 발표하실 분들은 1페이지 정도의 초록을 작성하셔서 제(endofcap 골뱅이 gmail.com)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ASAP)
 - 본 발표 초록은 대한원격탐사학회의 프로시딩집에 공식적으로 포함되어 인쇄됩니다. 연구자분들은 이에 따라 학술 성과로 인정받으실 수 있습니다.
 - 참가비는 5만원입니다. 이는 저희 모임의 참가 비용이 아니라, 원격탐사학회참가 학회비입니다. 참가하실 분들은 미리 제게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일괄 등록해 놓도록 하겠습니다. 5만원의 학회 등록비에는 3월 26일 저녁 식사부터 27일 점심, 그리고 프로시딩집이 함께 포함되어 있는 가격입니다.

부탁사항 :
 - 어렵게 부탁해서 학회와 함께 하는 모임인 관계로, 부탁드리오건데 주변의 많은 분들과 함께 참석해 주셨으면 합니다. 저희 세션 열렸는데 참가자 몇 명 없으면 솔직히 너무 쪽 팔릴 것 같네요..(제 얼굴 봐서 많이들 와 주세요.. ㅠ.ㅠ) 그리고 이날 세션의 마지막 시간에는 작년 저희 활동 보고와 올해 활동 계획을 논의하는 자리가 있을 예정입니다. 많은 분들 꼭 참석해 주시기 바랍니다.

4월에 있는 한국GIS학회(http://www.gisak.or.kr) 춘계학술대회에는 저희 OSGeo 한국어 지부가 전시 업체로 참석하려 합니다. 혹시나 3월 모임에 못오시는 분들은 4월 30일, 고려대학교에서 개최되는 한국GIS학회 춘계학술대회에서 저희 부스를 찾아주시기 바랍니다.

그럼 수고들 하십시오.

2009년 3월 11일
Posted by 뚜와띠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