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많은 분들이 저희 OSGeo 전시회 부스에 관심을 가져 주시고 도움을 주신데 대해 이 자리를 빌어 먼저 감사 드립니다.

특히 전시회장 부스를 항상 지켜주신 범아엔지니어링의 박선동부장님과 서상일과장님께 진심으로 깊은 감사 드립니다. 그리고 OSGeo 세션이 열릴 수 있도록 주최측을 설득하시고 여러모로 많은 도움을 주신 군산대학교 남광우교수님께도 깊은 감사 드립니다.

학회에서 저희 세션은 방에 사람이 앉을 자리가 없어서 서서 듣는 분들이 한 10명이 될 정도로 성황이었습니다. 오픈 소스 GIS
에 대한 높은 관심을 반영한 듯합니다. 학회장님이신 부산대학교 홍봉희교수님도 저희 세션에 참석해 주셨는데 많은 관심과 호응에 깊은 감명을 받으셨다고 합니다. 앞으로 학회에서 저희 OSGeo 세션을 꾸준히 여는데 큰 문제가 없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목요일에 있었던 저녁 모임에서는..

저, 측량협회의 윤종성이사님, 지능형국토사업단의 이정훈박사님, 건설기술연구원의 홍창희박사님, 이상훈박사님, 지엠티사이버네틱스의 이희용박사님, 이정호차장님, 이상재부장님, 그리고 SKC&C와 다른 곳에서 오신 2분 등 총 10명이 모여서 저녁 먹었습니다.

1차는 지엠티사이버네틱스에서 사 주셨구요.. 2차 맥주집으로 가서는 제가 샀습니다. GMT와 제가 근무하는 가이아쓰리디에 감사드립니다. ㅋㅋㅋ

2차 마치고나서는 각자 집으로 갔구요.. 건전하게 저녁 10시 20분쯤 끝났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들 부탁드립니다.

수고들 많으셨어요!!

2009년 9월 16일
Posted by 뚜와띠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