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가 근무하는 가이아쓰리디(주)가 상업적 오픈 소스 GIS의 대표 주자인 OpenGeo와 리셀러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저희가 공급하게 된 제품은 OpenGeo Suite라는 제품입니다. OpenGeo Suite는 PostGIS + GeoServer + GeoWebCache + OpenLayers, GeoExt로 구성되는 하나의 웹 GIS 플랫폼입니다. 

우선 안정성과 성능이 검증된 OpenGeo Suite를 한국 시장에 공급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저희가 OpenGeo Suite를 한국에 공급함으로써 한국의 고객분들은 더 많은 제품 선택 기회와 가격 절감의 혜택을 보실 수 있을 것입니다. 또한 한국 시장에서의 다양한 요구와 수요를 OpenGeo Suite에 반영하는 통로로서 저희 회사의 역할 또한 기대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오랜 취미 생활로서의 오픈 소스 활동을 넘어서서 상업적 오픈 소스 GIS 비즈니스를 제대로 한 번 해보려는 것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립니다. 하지만 사업적인 측면을 넘어서 한국의 오픈 소스 GIS 활성화를 위해서 앞으로도 계속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OpenGeo 제품군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http://www.gaia3d.com 을 참조하시거나, marketing@gaia3d.com 으로 문의해 주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2011년 8월 24일  


Posted by 뚜와띠엔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