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최근에 발전한 mago3D의 몇몇 사양을 소개해 드립니다. 


우선, 포인트 클라우드 가시화입니다. 4SMapper의 이승호 사장님이 제공해 주신 서울 청담대교 포인트 클라우드 데이터를 mago3D에 올려본 동영상입니다. 2.5GB 크기의 포인트 클라우드 데이터가 무리없이 웹에서 표시되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데이터를 제공해 주신 4SMapper 이승호 대표님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립니다.



두 번째로는 기상데이터 중 바람장을 mago3D에 표출해 본 동영상입니다. 실제 기상 데이터를 바로 처리해서 mago3D 위에서 가시화한 것입니다. 



mago3D는 웹 기반의 Digital Twin 플랫폼으로 실세계의 현상과 객체를 가시화하고 관리할 수 있는 차세대 3차원 플랫폼입니다. mago3D는 BIM/AEC/Point Cloud 등과 같은 초대용량 3차원 객체와 뿐만 아니라 태풍, 기상 데이터 등과 실시간 정보를 웹에서 시가화해 줍니다. mago3D는 극지연구소, **중공업, 국방부, 일본 ***건설, 일본 AIST 등에 공급되어 그 성능과 가치를 이미 인정 받았으며 현재 국내 건설/토목/조선 회사들과도 여러 생산적인 대화가 오가는 상황입니다. mago3D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http://mago3d.com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2018년 10월 25일

신상희 

Posted by 뚜와띠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