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국GIS학회에서 저희를 배려해 주셔서 저희 OSGeo한국어 지부가 한국GIS학회 춘계학술대회에 전시업체로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때 : 2009년 4월 30일(목요일)
곳 : 고려대학교 안암캠퍼스 하나스퀘어(지하)
행사명 : 한국GIS학회 춘계학술대회
주제 : 공간정보의 대중적 지평을 넓히다.


일단 비용을 지불하고 참가하니 많은 분들이 자발적으로 오셔서 함께 저희 모임을 홍보했으면 좋겠습니다. 아직 전시 부스의 레이아웃 등이 나오지 않아서 어떻게 전시해야할 지 모르겠습니다만.. 여하간..

제가 생각해 본 전시 방법으로는,

1. FOSS4G 소개 자료 및 OSGeo 한국어 지부 소개 자료 배포(그날 오시는 회원분들이 분담하여 각자 인쇄해 오기..)

2. 만약 벽면이 있으면 PPT 만들어서 A1 Size로 인쇄해서 붙여놓기(PPT는 같이 만들고, 플로팅은 플로터 있는 회사에서 해 오기..울 회사에는 플로터는 없습니다.)

3. 시연용(?) 노트북과 빔 프로젝트 준비하기(이건 저희 회사에서 준비 가능합니다. 근데 내용은 뭘로 하죠? )

4. 가장 중요한 게 누가 참석해서 자리를 지키면서, 우리 모임에 대해 문의를 하면 답변하고 하며 손님을 맞을 것인가 등등이 있
겠네요..

의견들 좀 주세요..

그리고 OSGeo의 재정을 만들기 위해 제가 작은 프로젝트를 하나 기획하고 있는 게 있습니다. 아마 성사되지 않을까 싶은데요.. 이것을 우리 모임과 같이 해서 좀 적은 돈이나마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아직은 공개할 단계는 아니구요. 확정되면 말씀드리고, 함께 하실 분들을 모시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좋은 한 주 되세요.

2009년 4월 13일


Posted by 뚜와띠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