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M 시간에 발표한 자료.
2003년에 Merrill Lynch가 도입한 SuperNova라는 CRM에 대한 것임.
CRM이 왜 필요하고 어떻게 접근해야 하는지에 대해 많은 시사점을 주는 아티클이었음.
다만, Merrill Lynch는 2008년 금융 위기 과정에 파산하고 결국 BOA에 인수되었더구만.
BOA에 인수되고서도 CRM을 열심히 했는지 올해 7월에 Gartner가 수여하는 Best CRM에 Merrill Lynch 시스템이 선정되었음.
2010년 9월 19일
'경영관련 > KAIST MBA' 카테고리의 다른 글
BMEA 10월 22일 (0) | 2010.10.26 |
---|---|
Business & IT Consulting - Achieving Business Value (0) | 2010.10.19 |
미디어 환경 변화와 공영방송 - KBS 수신료 현실화의 쟁점 (0) | 2010.10.12 |
Triple Play (0) | 2010.10.05 |
Business Consulting (0) | 2010.09.28 |
What is management consulting & strategy? (0) | 2010.09.14 |
How to expand? DeBeers Diamond Ring Example (0) | 2010.07.30 |
How to establish "Emotional Connection" in branding? (0) | 2010.07.30 |
Value-Enhancing Strategies (0) | 2010.07.30 |
Effective use of social media (2) | 2010.07.2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