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psi는 23년 만에 처음으로 올해 슈퍼볼에 광고를 내지 않았다. 대신 그에 상응하는 2천만불의 돈을 Pepsi Refresh Project라는 Social Media 캠페인에 사용하기로 한다.
지난 20여년간 슈퍼볼 단골 광고 회사였던 Pepsi의 이번 결정은 미국 광고업계에서 꽤나 충격적으로 받아들여졌는데, 이 발표 자료는 그 Pepsi Refresh Project에 관한 것이다.
2010년 5월 11일
'경영관련 > KAIST MBA'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적재산권과 국제거래법 6월 3일 (0) | 2010.06.03 |
---|---|
정보통신산업분석 5월 31일 수업 (0) | 2010.05.31 |
지적재산권과 국제거래법 5월 31일 수업.. (0) | 2010.05.31 |
McKinsey와 Goldman Sachs의 인재상 (2) | 2010.05.13 |
Designing Word-Of-Mouth Marketing Offer (0) | 2010.05.11 |
Disney-Pixar M&A Case (2) | 2010.04.11 |
Washington Mutual Case Study (2) | 2010.04.10 |
3월 10일 (0) | 2010.03.10 |
2월 17일 (4) | 2010.02.18 |
2월 12일 : 협상 전략 (0) | 2010.02.13 |